Loading...

언론보도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독서실 브랜드 ‘작심’, 부산오륙도점 오픈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독서실 브랜드 ‘작심’이 부산오륙도점 오픈을 알렸다.

 

작심스터디카페 부산오륙도점은 부산 남구 용호동에 위치했으며, 가까운 거리에 크고 작은 아파트 단지가 다수 존재하며, 주거시설이 밀집한 지역이기 때문에 지역 주민들의 학습 공간에 대한 수요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지점 바로 옆에 2022년 준공 예정인 데시앙해링턴플레이스파크시티가 위치하고 있어 아파트 재개발이 완료되면 항아리상권을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항아리 상권은 대규모 주거지 중신 지역에 상업시설이 집적되어 있어, 소비자가 다른 상권으로 유출되지 않는 상권을 말한다. 특히 요즘은 코로나19로 인해 근린 시설을 선호하는 성향이 두드러지면서 항아리 상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작심 관계자는 “스터디카페창업은 매장을 오픈하기 전 입지 선정이 가장 중요하다”며 “입지는 주변 환경 및 앞으로의 개발 방향, 시기별 유동인구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서 정해지기 때문에 어렵게 느껴진다면 프랜차이즈 본사의 도움을 받는 것도 고려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작심은 현재 전국 500호점을 돌파했다.

(주)아이엔지스토리
대표 강남구 사업자번호 307-81-42763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51길 14 JH엘로펌애비뉴빌딩 B1

[개설/가맹문의 전용] Tel. 1522-1023 Fax. 02-537-9571
[제휴/기타문의 전용] Mail.   help@ingstory.kr

copyrightⓒ2018(주)아이엔지스토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