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언론보도

매장 무인화 선도 기업 스터디카페·독서실 브랜드 작심, 키오스크 후기 이벤트 성료

 

 

키오스크 및 CRM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전국 지점의 83%가 매장 무인화를 이루어낸 프리미엄 스터디카페ㆍ독서실 브랜드 작심(ZAKSIM)이 최근 진행한 키오스크 후기 이벤트를 성공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작심 가맹점을 대상으로 이루어졌으며, 점주들이 직접 키오스크/관리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느꼈던 솔직한 후기를 블로그에 포스팅하면 참여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전용 관리프로그램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문자충전금을 지급하였다.

 

‘작심스터디카페 대전반석점’은 ▲지문 인식기반 키오스크의 보안성 ▲자유도 높은 메시지 템플릿 ▲이용권 요금 변경 등을 대표적인 장점으로 꼽았다.

‘작심스터디카페 오목교역점’은 ▲좌석 비활성화 ▲사물함 히스토리 관리 등 통합관리프로그램을 통해 세밀한 사용자 관리 시스템에 큰 만족을 느꼈다는 후기를 작성했다.

‘작심스터디카페 평촌벤처빌’점의 경우 2층은 고정석 기반의 독서실로, 3층은 자유석 기반의 스터디카페로 운영하기에 키오스크 및 관리 프로그램 설정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그러나 픽코파트너스 키오스크를 이용해 한 대의 키오스크로 두 개 층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하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었다는 후기를 남겼다.

 

이 외에도 ▲모바일이나 태블릿을 이용한 원격 매장 관리 ▲1:1 채팅 상담 시스템 챗봇 ▲초 단위로 기록되는 회원 이용 로그 기능은 많은 지점에서 공통적으로 언급한 장점이다.

 

작심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비대면 운영 매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터디카페·독서실 업종 또한 키오스크를 통해 무인 매장으로 탈바꿈하고 있으며, 작심에서도 무인 스터디카페, 무인독서실을 구축하기 위해 키오스크 및 CRM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서 “해당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점주님들에게 힘이 되기 위해 시작하였으나, 실제 키오스크를 사용하는 점주님들의 솔직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이벤트를 통해 취합된 점주님들의 의견은 앞으로 키오스크와 CRM프로그램을 개편하는데 적용할 예정이다. 본사는 앞으로도 작심 가맹점주들과 꾸준하게 소통하면서 키오스크 기능 고도화와 매장 무인화 구축에 힘쓸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현재 전국 500호점을 돌파하였으며 83%의 지점이 무인화를 이루어낸 매장 무인화 선도기업 작심이 사용하는 키오스크는 픽코파트너스이다.

(주)아이엔지스토리
대표 강남구 사업자번호 307-81-42763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51길 14 JH엘로펌애비뉴빌딩 B1

[개설/가맹문의 전용] Tel. 1522-1023 Fax. 02-537-9571
[제휴/기타문의 전용] Mail.   help@ingstory.kr

copyrightⓒ2018(주)아이엔지스토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