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언론보도

독서실 브랜드‘작심’, 신규 오픈지점 사전예약 시스템 운영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독서실 브랜드 작심이 신규 오픈지점 사전예약 시스템을 운영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최근 오픈한 송도인천대점, 대전노은점, 마산합성점은 사전 예약 시스템을 통해 높은 사전 예약률을 달성했으며, 오픈 전부터 만석을 달성한 사례도 적지 않다는 것이 관계자에 설명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지점들 역시 오픈전부터 높은 사전예약률을 기록했다.

 

또한 현재 착공을 준비중인 춘천운교점의 경우 착공 전부터 55명의 사전 예약자가 접수했으며 매일 꾸준히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작심 관계자는 “이 기세라면 또 하나의 사전예약 만석 지점이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서 “이미 많은 작심 가맹점이 사전예약 시스템을 통해 오픈과 동시에 높은 예약율을 달성하고 있다.”며 “사전 예약을 통해 모집한 대부분의 예약자는 실 사용자로 이어진다. 따라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면 매장이 오픈하기 전 미리 회원을 유치할 수 있고, 이를 통해 매장을 빠르게 안정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작심의 사전 예약 시스템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만석을 달성할 경우 오픈 전이라도 조기 종료된다.

(주)아이엔지스토리
대표 강남구 사업자번호 307-81-42763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51길 14 JH엘로펌애비뉴빌딩 B1

[개설/가맹문의 전용] Tel. 1522-1023 Fax. 02-537-9571
[제휴/기타문의 전용] Mail.   help@ingstory.kr

copyrightⓒ2018(주)아이엔지스토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