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언론보도

스터디카페·독서실 브랜드 ‘작심’ 경남함양점 오픈

(사진=작심 제공)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독서실 브랜드 작심이 경남함양에 신규 건물주 가맹과 함께 최근 메인도로 1층 건물에 연이어 입점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작심은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대형화를 비롯해 고급화에 힘쓰고 있다.

 

뿐만 아니라 메인상권 입점 전략 매뉴얼을 토대로 코로나19 시대에 적합한 상권 분석을 진행하고 있는데, 기존의 이면도로, 꼬마빌딩, 고층 공실 등에 주로 입점한 과거 사례에서 벗어나 메인도로, 대형빌딩 및 1층에 입점하는 신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경기 변동성의 리스크가 크지 않는 스터디카페 업종의 특성을 살려 1층 상가, 메인 상권의 건물주, 상가주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했다.

 

‘작심스터디카페 경남함양점’ 또한 행정복지센터와 법원, 경찰서 등이 모여있는 메인 상권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3층 건물 중 3층 주택층을 제외하고, 1층과 2층을 모두 스터디카페로 운영하면서 작심의 신 입점 전략에 부합한다.

 

작심 관계자는 “’작심스터디카페 경남함양점’의 성공 사례를 통해 작심의 입점 전략의 효용성을 증명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작심은 공격적으로 메인도로에 진출하는 것은 물론 1층 매장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시에 고급화, 대형화를 통해 타 브랜드에서 넘볼 수 없는 높은 진입장벽을 쌓고자 한다”고 포부를 전했다.

출처 : https://www.jejutwn.com/news/article.html?no=118178

(주)아이엔지스토리
대표 강남구 사업자번호 307-81-42763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51길 14 JH엘로펌애비뉴빌딩 B1

[개설/가맹문의 전용] Tel. 1522-1023 Fax. 02-537-9571
[제휴/기타문의 전용] Mail.   help@ingstory.kr

copyrightⓒ2018(주)아이엔지스토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