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언론보도

스터디카페·독서실 브랜드 작심, 교육콘텐츠 누적 혜택 금액 60억 돌파

(사진=작심 제공)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독서실 브랜드 작심이 본사에서 제공하는 교육콘텐츠의 누적 혜택 금액이 60억원을 돌파했으며, 교육콘텐츠 혜택을 받은 회원은 약 17만명에 달한다고 밝혔다.

 

작심은 론칭 초기부터 “사교육비 절감을 통한 실질적 교육의 평등”을 회사의 가치로 삼았다.

 

이를 실천하기 위해 국내 유수의 교육회사와 제휴해 이용자들에게 콘텐츠 이용 부담 없이 인강을 지급하는 제도를 시행 중이다.

 

수험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투스, 대성마이맥은 물론이고 취준생이나 공시생을 위한 해커스 공무원/경찰/소방, 윌비스 공무원/경찰/소방 강의 또한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자기계발에 힘쓰는 직장인을 위해 시원스쿨, 휴넷 등과도 제휴를 맺어 다양한 이용자 층을 고려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공간에 대한 비용만 지불하면 교육콘텐츠는 추가 결제 없이 함께 제공되는 것이다.

 

업체 관계자는 "작심은 교육콘텐츠 제도를 시행하기 전에 먼저 ‘스터디카페’라는 공간이 가지는 의미에 집중했다. 스터디카페는 자기주도학습을 하는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이기 때문에, 이를 도울 수 있는 서비스가 필요하다고 판단했다. 그리고 ‘대표적인 자기주도학습 방법 중 하나인 인터넷 강의를 지급하는 것은 어떨까’하는 생각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이어서 "가맹점이 교육콘텐츠를 이용해 전략적으로 운영한다면 결국 이는 본사의 성장으로 이어진다"며 "앞으로도 실효성이 있는 교육콘텐츠를 찾아 제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교육의 평등은 물론, 가맹점과 본사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할 것"이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주)아이엔지스토리
대표 강남구 사업자번호 307-81-42763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51길 14 JH엘로펌애비뉴빌딩 B1

[개설/가맹문의 전용] Tel. 1522-1023 Fax. 02-537-9571
[제휴/기타문의 전용] Mail.   help@ingstory.kr

copyrightⓒ2018(주)아이엔지스토리 All Rights Reserved